fanmaum_logo

영웅님 서울의 달 노래 정말 좋네요 잘하세요.

영웅님 서울의 달 노래 정말 좋네요 잘하세요.

분위기에 취하게 되네요.

앞에 약간 개그까지 말아주는 ㅎㅎ

완벽한 가수 임영웅님이네요

서울의 달 노래 김건모님이랑 결이 너무 다른?영웅님이라 생각했는데 영웅님만의 느낌으로 또 자유분방하게 잘 소화했어요

 

0
0
댓글8
  • 상냥한벚꽃Z360183
    영웅님 서울의 달 노래 정말 좋아요 
    음색이 정말 세련됩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이 있어요 여실히 보여주네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음색이 세련되게 들려 참 좋았습니다 명품가수에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서울의달너무좋죠 ㅎㅎ
    참 잘불러요
  • 신속한박하C236291
    서울의 달의 주는 느낌도 색다르고 좋습니다 남의 노래도 마치 자기의 노래인 것처럼 만들어 버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웅님 서울의 달 노래 너무 좋지요
    노래 들으면 너무 신나고 좋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이 불러주는 서울의 달 노래 좋아요 
    오늘 들어야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서울의 달 노래 맛깔스럽게 넘 잘 불렀지요. 노래의 맛 제대로 살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