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고양이W1126604
인기 게시판 TOP 50
어제 부산에서 열린 21회 현인가요제에 용빈님이 축하가수로 나오셨네요.
근데 알다시피 어제는 전국적으로? 아마 그렇겠죠?
폭우로 난리였는데 용빈님 쏟아지는 비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멋진 공연을 보여주셨네요.
중간에 한번씩 팬들을 향해 팬서비스도 잊지 않네요.
위기에도 굴하지 않는 무대 매너와 프로 정신입니다.
금수저도 부르고 앉으나서나 당신 생각도 부르고 이별도 불렀네요
용빈님의 이런 프로다운 모습을 보면 왜때문인지^^
제가 뿌듯해지고 기분이 좋아져요.
그래서 계속 용빈님 응원을 하게 되네요.
36
0
댓글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