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금타는금요일 용빈님의 그 겨울의 찻집 좋았어요.

금타는금요일 용빈님의 그 겨울의 찻집 좋았어요.

명곡을 잘 부른 용빈님이네요

애절하게 부르는 후렴구..

아아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

이 부분 특히 좋네요..

 

1
0
댓글5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애절함 하면 역시 용빈님인것같습니다.
    노래 잘하셨어요.
  • 겸손한데이지
     완벽한 무대입니다. 
    경연 때 부른 곡들은 지금 들어도 레전드죠.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용빈님의 '그 겨울의 찻집' 커버 정말 좋았다는 말씀에 깊이 공감합니다.
    애절한 후렴구, 특히 "아아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는 부분이 용빈님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더욱 감동적이었어요
  • 열정적인라임B127852
    그겨울의 찻집 무드있게 잘 불렀어요. 감동이 옵니다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그 겨울의 찻집 노래 선곡해 애틋한 감정을 잘 담아 불렀어요. 감동을 많이 주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