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빈님 가요무대에서 고맙소 노래 감동적이에요.

용빈님 가요무대에서 고맙소 노래 감동적이에요.

 

조항조님 노래를 부른 용빈님

 

프린스같은 멋진 의상과 더불어 멋진 가창까지..

 

고맙소 노래 잘 어울렸어요.

 

힐링되는 목소리였습니다.

 

1
0
댓글6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가요무대 고맙소 무대 정말 감동이었어요.  
    프린스같은 의상이랑 힐링되는 목소리 잊기 힘드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용빈님 가요무대에서 고맙소 노래 들으며 힐링합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가수님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일상 속 지친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듯한 그 따뜻한 음색에 항상 위로받고 있어요.진정성 가득한 가수님의 노래가 저의 삶에 큰 힘이 됩니다.
    
  • 유머있는바다X136588
    노래 부를 때 표정까지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감정이 그대로 전달되는 느낌이었습니다!!
  • 현명한장미H1872379
    조항조님 노래를 부르신 용빈님이죠
    진심이 그득 느껴지게 열창을 하셨습니다.
  • 눈부신늑대P1228414
    김용빈 가수님 언제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