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빈님 앉으나 서나 당신생각.. 정말 감미롭네요

용빈님 앉으나 서나 당신생각.. 정말 감미롭네요고 현철 가수님의 노래 부른 용빈님이에요

미트 막바지에 다다르며 더더욱 결의를 가득 담은 무대였습니다

시작 전 조금 비장한 모습이 눈에 확 띄네요

2
0
댓글6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미트 막바지 무대라 그런지 더 집중해서 보게됐어요. 고 현철님 곡을 용빈님 톤으로 녹여낸 게 너무 좋았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용빈님 앉으나 서나 당신생각 좋아합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새로운 노래가 발표될 때마다 늘 기대 이상을 보여주셔서 정말 놀라워요.장르를 불문하고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능력은 정말 타고나신 것 같아요.가수님의 음악은 언제나 최고의 감동을 선사합니다.
    
  • 유머있는바다X136588
    오늘 무대 보면서 또 한 번 감탄했습니다 :)
    가창력이 정말 안정적이시네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용빈님의 아름다운 목소리에 가슴이 녹는 것 같아요 늘 노래해주시기를 기원하게 되네요
  • 눈부신늑대P1228414
    김용빈 가수님 찬란하게 빛나는 별이되소서 항상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