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님의 초혼... 역시 너무 좋네요...

김용빈님의 초혼... 역시 너무 좋네요...

미트 당시 마스터였던 장윤정님이 지켜보는와중에 부르는 노래였네요

떨렸을것같습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도 없이 정말 잘했던 김용빈님입니다

진의 포스 또 보여줬습니다.

 

4
0
댓글9
  • 현명한장미H1872379
    아련하면서도 애절한 느낌을 잘 표현하셨어요
    노래 장인 용빈님입니다. 
  • 사려깊은해바라기Y1375572
    김용빈가수님. 노래 진심 감성 보이스
  • 사려깊은해바라기Y1375572
    김용빈 가수님 최고의 트롯트황태자십니다
  • 경이로운호랑이J584113
    김용빈 가수님  금타는금요일   초혼 깊은 애절함이  있어 너무 인상적  입니다
    463190b0-5e64-11f1-a11c-25614d3d7bc1.jpg_resize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김용빈님 초혼 무대 진짜 찐이었어요. 장윤정님 앞에서도 진짜 진의 포스 딱 느껴졌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김용빈님의 초혼 너무 좋았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무대 위에서 보여주시는 가수님의 카리스마와 섬세한 표현력은 단연 최고입니다.관객을 압도하는 무대 장악력에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것 같아요.가수님 덕분에 매일매일이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 유머있는바다X136588
    김용빈님 목소리는 따뜻하면서도 힘이 있어서 좋아요 ㅎㅎ
    들을수록 빠져드는 느낌입니다!!
  • 사려깊은해바라기I1347472
    김용빈 가수님  초혼  노래는  푹빠지게하네요  그린운 사람 생각나게 하네요 눈물 뚝뚝 쭈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