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불타는 장미단에서 마음이 고와야지 무대를 하셨던 용빈님이네요.

불타는장미단에서 마음이 고와야지 부르셨던 용빈님

 

시작 부분 사뿐하게 스텝 밟으며 트롯 댄스 귀엽네요.

용빈님 특유의 그윽한 음색으로 불러주는 노래도 완벽했습니다..

역시 트롯 귀공자하면 용빈님이 바로 떠오릅니다 ㅋㅋ

안 보신 분들은 보고 오세요.

 

1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귀여운튤립J116971
    BEST
    짧은 머리 용빈님 넘 풋풋해 보여요. 정말 귀공자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K129876
    시작 부분 사뿐하게 스텝 밟으며
    귀엽게추는  트롯 댄스 귀엽네요.
  • 편안한키위I125550
    순위를 보니 가슴이 뿌듯하고 자부심이 마구 샘솟습니다. 이 기세를 몰아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냅시다.
    
  • 깜찍한키위B12120
    가슴이 뜨거워지는 무대였어요.
    용빈님의 그윽한 음색이 인상 깊었네요
  • 뛰어난하마F1899529
    아 용빈님의 트롯 스텝이 살랑살랑하네요.
    그윽한 음색이 가슴에 울려 퍼지는 것 같아요
  • 순수한악어V159773
    무대를 보고 나면 괜히 다시 찾아보게 되네요ㅋㅋ
    그만큼 기억에 남는 장면이 많고 노래도 오래 맴도는 것 같습니다. 정말 좋은 가수예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