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나훈아의 홍시를 불렀던 용빈님이네요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나훈아의 홍시 부르셨였어요

 

약 3년 전인가요.

용빈님 이때 너무 귀여웠네요.

7080느낌이 나는 듯한 귀여운 패션이네요.

나훈아의 홍시 노래를 본인만의 가창 스타일로 잘 표현하셨습니다.

잔잔하게 흥이 차오르네요.

 

1
0
댓글7
  • 부지런한제비꽃K129876
    용빈님 이때 너무 귀여웠네요.
    7080느낌이 나는 듯한 귀여운 패션 ㅠㅠ
  • 귀여운튤립J116971
    홍시 노래 잘 소화했어요.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이 무대 만들때 모습 넘 풋풋하고 귀엽구요 
  • 편안한키위I125550
    숨 쉬듯 자연스럽게 스밍하고 투표하는 일상이 정말 즐겁습니다. 작은 힘들이 모여 거대한 기적을 만드는 것 같아요.
    
  • 깜찍한키위B12120
    웃음이 절로 나오는 사진이네요.
    귀여운 패션에 추억이 살아나요
    잘생긴하마E145621
    웃음이 절로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귀여운 패션에 추억이 떠오르어요
  • 뛰어난하마F1899529
    이 사진 보니 저도 7080 느낌 나겠어요.
    용빈님의 색다른 가창이 정말 인상적이네요
  • 순수한악어V159773
    김용빈님은 오래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가수 같아요^^
    실력도 좋고 무대에 대한 진심도 느껴져서 자연스럽게 응원하게 됩니다.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할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