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님과 조항조님의 아담과 이브처럼 듀엣 무대를 봤습니다!

김용빈님과 조항조님의 아담과 이브처럼 듀엣 감미로웠습니다.

김용빈님과 조항조님의 아담과 이브처럼 듀엣 감미로웠습니다.

 

사콜 세븐스타즈에서 무대입니다. ㅎㅅㅎ

이 노래 남녀듀엣은 꽤 본 것 같은데 이렇게 남남듀엣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암튼 목소리가 너무 꿀~

녹아내리는 보컬 장인 두분이죠.

항상 기분 좋게 귀를 간질이는~ 

암튼 용빈님의 선창으로 시작한 노래 항조님이 역시 부드럽게 토스를 이어받아 잘 부르셨네요

황홀해지는게 마치 구름 위에 떠 있는 것 같은 기분을 유발하는 무대였습니다ㅎㅎ

 

혹시 용빈님 듀엣 무대중에 이렇게 좋은 노래 있으면 추천해주실거 있을까요?

못본게 있다면 어서 보고 싶어집니다 ㅎㅎㅅ

 

 

3
0
댓글5
  • 잠재적인팬더G137619
    듀엣하셨군요
    찾아봐야겠어요
  • 순수한악어E116337
    두분의조합이너무공감되내요
    앞으로도자주나오길바래요
  • 믿음직한미어캣A1889138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인연이에요. 평생토록 변치 않을 사랑을 약속합니다.
    
  • 혁신적인계피G1889135
    정성 어린 소식 감사히 잘 읽고 갑니다. 오늘도 가족분들 모두 평안한 밤 되시길 바라요.
    
  • 포근한꽃바늘J125577
    밤하늘의 가장 밝은 별처럼 언제나 우리 앞길을 비춰주네요. 변치 않는 마음으로 끝까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