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적인팬더G137619
인기 게시판 TOP 50
사콜 세븐스타즈에서 무대입니다. ㅎㅅㅎ
이 노래 남녀듀엣은 꽤 본 것 같은데 이렇게 남남듀엣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암튼 목소리가 너무 꿀~
녹아내리는 보컬 장인 두분이죠.
항상 기분 좋게 귀를 간질이는~
암튼 용빈님의 선창으로 시작한 노래 항조님이 역시 부드럽게 토스를 이어받아 잘 부르셨네요
황홀해지는게 마치 구름 위에 떠 있는 것 같은 기분을 유발하는 무대였습니다ㅎㅎ
혹시 용빈님 듀엣 무대중에 이렇게 좋은 노래 있으면 추천해주실거 있을까요?
못본게 있다면 어서 보고 싶어집니다 ㅎㅎㅅ
3
0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