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인간 피로회복제가 따로 없네요

인간 피로회복제가 따로 없네요"프로그램 이름이 '금타는 금요일'인데, 저에게는 이번 주가 '용빈이에게 완전히 반해버린 금요일'이었어요. 일주일 동안 직장과 일상에서 치이며 쌓였던 온갖 스트레스와 피로가 용빈님이 노래를 시작하는 순간 눈 녹듯 깨끗하게 사라지는 신기한 경험을 했답니다. 금요일 밤 늦은 시간에 이렇게 위로가 되는 고품격 무대를 안방 1열에서 편안하게 직관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가장 큰 행복이자 힐링이에요. 주말을 시작하는 최고의 선물을 안겨준 용빈님 덕분에 다음 주 한 주도 버텨낼 에너지를 가득 얻었네요

0
0
댓글7
  • 즐거운사자L133900
    버터낼 힘을 얻으셨군요
    용빈님 최고의 가수죠
    힘찬레몬U240251
    작성자
    저에게 비타민 그 자체인 거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W1884816
    언제나 당당하고 멋진 모습으로 무대에 서는 용빈님은요 정말 최고의 가수예요.
    
  • 뛰어난하마F183529
    목소리는 사람을 끄는 아주 특별한 매력이 있어서요 자꾸만 듣게 돼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꿈꾸는 모든 일들이요 순조롭게 다 이루어지기를 항상 간절히 바랄게요.
    
  • 잠재적인팬더G137619
    피로가 사라져요
    기분 좋아지네요
  • 활기찬거미Q229093
     아름다운 목소리로요 더 많은 사람을 위로해 주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