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반할 수 밖에 없지요 상처받은 마음을 따스하게 어루만져 주는데요

반할 수 밖에 없지요 상처받은 마음을 따스하게 어루만져 주는데요

 

 

요즘 개인적으로 힘든 일이 많아서 마음이 참 지치고 황량했었는데, 오늘 용빈님의 노래를 들으며 커다란 위안과 치유를 받았습니다. 비에 젖어도 흔들리지 않겠다는 그 가사가 마치 저에게 '힘든 일이 있어도 내가 네 곁에서 노래로 안아줄게'라고 속삭이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처럼 들렸거든요. 용빈님의 목소리에는 사람의 마음에 생긴 상처를 따스하게 새살이 돋아나도록 어루만져 주는 신비로운 치유의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지친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음악이 바로 이런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가슴 벅찬 감동이었습니다.

0
0
댓글9
  • 유머있는바다S133857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들으니 감동이 밀려와요
    항상 좋은 무대 감사합니다.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작성자
    타고난 재능으로 늘 귀호강 시켜주세요
  • 빛나는오렌지C1908143
    고품격 트롯 국보급 음색 비교불가 네요 질리지않는 음색이어요
    
  • 유머있는바다U1884257
    오늘도 용빈님 노래로 힐링해요 예쁜 추억을 하나 더 만들어 가는 것 같아서 좋아요
    
  • 자랑스러운사슴W1884816
    용빈님이 있어서 우리 팬들은요 오늘도 웃으며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F183529
    용빈님이 보여주는 그 열정과 진심이요 많은 사람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답니다.
    
  • 매력적인참새R1590926
    언제나 진정성 있는 노래로요 팬들에게 다가오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 잘생긴물소Z1891895
    노래할 때 그 깊은 감성이요 가슴 깊숙이 전해져서 정말 감동적이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노래 속 가사 하나하나가요 제 마음을 울리는 것 같아서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