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온기 들으며 힐링 타임

온기 들으며 힐링 타임

 

 

 

온기 들으며 힐링 타임 하고 있습니다

온기는 먼가

따뜻해서 ㅎㅎ

 

우울한 날 듣기 좋더라구요~

위로를 해준다고나 할까요 ㅎㅎ

 

온기랑 듣기에 좋아서 ㅎㅎ

 

행복한 하루 하루 보내세요~

0
0
댓글11
  • 편안한달콤K1492250
    온기 들으면 마음이 편해져요. 영웅님 목소리라 더 힐링돼요.
  • 상냥한벚꽃Z360183
    온기 들으며 힐링 하는시간 가져요 
    열심히 듣고 기분전환 해야죠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미소 치명적이에요 누가 안 반할 수 있을까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발성도 멋져요 노래를 흠잡을 데 없이 부르는 거 같아요
    
  • 맑은곰W120508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노래예요
    여운이 길게 이어집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진짜 좋은 노래죠 ㅎㅎ
    힐링되는거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웅님 온기 노래 들으셨군요 
    온기 노래는 매일 들어도 좋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 온기 노래 들으셨네요 
    노래 들으면 힐링되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온기 노래 들으며 힐링하는군요. 오늘도 좋은 시간 보내길 바랍니다. 
  • 유머있는바다Z133957
    온기 힐링되죠
    목소리 좋아요
  • 똑똑한복숭아Z1701653
    온기 들으며 힐링하기 딱 좋은 시간이네요
    영웅님 목소리에 마음이 편안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