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냥한벚꽃Z360183
인기 게시판 TOP 50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애절쓰
애절하고 ㅎㅎ
가사가 참 이쁘다 여서 ㅎㅎ
정말 좋은 곡이라고 생각합니닷~
그리 좋던 예전처럼 그때처럼~
가사 하나하나에
영웅님 음정이 이어서 ㅎㅎ
넘넘 좋은 것 같슴다~
1
0
댓글8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애절쓰
애절하고 ㅎㅎ
가사가 참 이쁘다 여서 ㅎㅎ
정말 좋은 곡이라고 생각합니닷~
그리 좋던 예전처럼 그때처럼~
가사 하나하나에
영웅님 음정이 이어서 ㅎㅎ
넘넘 좋은 것 같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