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애절쓰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애절쓰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애절쓰

애절하고 ㅎㅎ

가사가 참 이쁘다 여서 ㅎㅎ

 

정말 좋은 곡이라고 생각합니닷~

 

그리 좋던 예전처럼 그때처럼~

 

가사 하나하나에

영웅님 음정이 이어서 ㅎㅎ

넘넘 좋은 것 같슴다~ 

1
0
댓글8
  • 상냥한벚꽃Z360183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애절합니다 
    음색이 따뜻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힘들었던 마음이 노래 한 곡에 풀렸습니다 고맙다는 말밖에 드릴 게 없네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가창력이 우주 최강이에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밖에없죠
    
  • 맑은곰W120508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이 참 좋습니다
    듣는 재미가 있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웅님 다시 만날수 있을까 노래 들으셨네요 
    영웅님 노래 너무 좋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 다시 만날수 있을까 노래 들으셨네요 
    다시 만날수 있을까 감동이네요 
  • 밝은펭귄M117002
    이곡은 애절한 느낌 드는 노래이지요. 노래 듣다보면 슬퍼지기도 해요. 
  • 행복한강아지X128303
    영웅님이 애절하게 잘 소화하셨죠
    좋은 음색에 가창력도 좋아서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