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언제 들어도 가슴속 아버지

언제 들어도 가슴속 아버지

 

 

 

언제 들어도 가슴속 아버지

효도는 못하지만..

언제 들어도 아버지는 ㅎㅎ

 

듣는 내내 저한테 와닿네요 ㅎㅎ

 

정말 완전 ㅎㅎ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한테는 참 애정섞인 곡입니다~

너무 좋아유 아버지 노래

0
0
댓글8
  • 편안한달콤K1492250
    임영웅 아버지 노래 들을수록 울컥해요. 저도 들으면 가슴 깊이 와닿는 곡이에요.
  • 상냥한벚꽃Z360183
    언제 들어도 가슴이 뛰네요 
    아버지 노래 정말 울컥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매번 새로운 감동을 주시네요 어쩜 그럴 수 있을까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어쩜 모든노래를 찰떡같이 소화하시는지요 팔색조같아요
    
  • 맑은곰W120508
    잔잔하게 전해지는 감정이 참 좋네요
    계속 듣고 싶어집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웅님 아버지 노래 들으면 저도 와닿아요
    아버지가 많이 생각나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 아버지 노래 좋죠
    듣고 있으면 울컥해요 
  • 밝은펭귄M117002
    아버지 노래는 들으면 저절로 먹먹해져요. 가슴이 아파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