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임영웅님의 상사화 노래가 정말 좋습니다 짱이네요.

임영웅님의 상사화 노래가 정말 좋습니다 짱이네요.

듣는데 정말 머릿속에서 자동적으로 사극 한 편 뚝딱 재생되는 것 같네요 ㅎ

완벽한 가창입니다

현장에 있는.. 그리고 보고 있던 시청자들까지 다 홀려버린 가창입니다

 

0
0
댓글8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항상 건강하고 즐겁게요 활동해 주셔서 고맙고 언제나 영웅 님을 응원해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묵직한 저음과 가슴을 후벼파는 고음이 어우러지네요 깊은 한이 느껴집니다
    
  • 맑은곰W120508
    가사가 마음에 깊게 와닿았어요
    감정을 잘 담아낸 것 같습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상사화 너무 좋죠 ㅎㅎ
    마음이 참 편안해요
  • 신속한박하C236291
    상사화의 느낌이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노래가 저는 풍족함이 절로 느껴지는 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웅님 상사화 노래 너무 좋아요 
    상사화 노래 들어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 상사화 노래 너무 좋지요 
    저도 좋아하는 노래에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영웅님 목소리는 늘 소울이 가득합니다
    상사화도 명곡 무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