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유님과 나쁜남자 열창하는 영웅님도 정말 멋졌네여

신유님과 나쁜남자 열창하는 영웅님도 정말 멋졌네여

 

상대에게 그 절절하게 제발 이별을 납득하라고(?) 호소하는 노래져 ㅋㅋ

암튼 역시 노래 잘하시고 멋진 신유님 원곡인데 두분이 귀공자같은 듀엣을 들려주셨네여

목소리합도 좋아서 들을때마다 늘 만족하네여

0
0
댓글9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언제나 믿고 듣게 됩니다 앞으로 더 큰 무대에서 오래오래 노래해 주시길 바라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리듬감이 좋아서요 천재적인 스타성을 다시 한번 실감했네요
    
  • 맑은곰W120508
    노래가 가진 매력이 정말 특별하네요
    들을수록 빠져듭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좋은 듀엣무대에요 ㅎㅎ
    듣기 좋은거같아요
  • 신속한박하C236291
    생각해 보면 참 많은 사람들과 듀엣 무대를 펼쳤습니다 한번쯤 앨범에 콜라보를 해 보는 것도 좋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신유님과 나쁜남자 열창하셨어요
    두분이 잘어울리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 신유님과 멋진남자 노래 부르셨네요 
    노래 참 좋아요 
  • 낭만적인라일락
    노래 잘하는 두분이 부르니 무대가 꽉 차네요
    목소리 합이 의외로 좋았어요
  • 밝은펭귄M117002
    나쁜 남자 노래를 신유님과 함께 잘 불렀지요. 노래 케미 엄청 좋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