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애가타 지금들어도 너무 좋은 곡 !

임영웅 [애가타]  이건들어줘야지요 ~임영웅 [애가타]  이건들어줘야지요 ~임영웅 [애가타]  이건들어줘야지요 ~

 

애가타 지금들어도 너무 좋은 곡이져 ~

한복도 진심으로 잘어울리는것같아요 거기다가 

명품 보이스에 감성까지 더해지니 너무나 좋았던것같아요 

역시나 영웅님이네요 !

 
0
0
댓글11
  • 편안한달콤K1492250
    임영웅 애가타 한복무대 또 생각나요.
    명품 보이스라 밤마다 다시 찾아들어요.
  • 상냥한벚꽃Z360183
    애가타 지금들어도 너무 좋아요 
    어쩜 이렇게 음색이 곱지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기운이 팍 도는 느낌이네요 에너지를 주죠
    
  • 변치않는멜론Q241859
    멋진 청년 최고의 아티스트네요 오늘 하루도 덕분에 행복하게 시작해요
    
  • 맑은곰W120508
    감상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따뜻한 에너지가 느껴지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애가타 너무 좋아요
    참 듣기좋은거같아요
  • 신속한박하C236291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는 항상 있는 거 같습니다 장윤정의 느낌을 잘 소화하는 임영웅 과장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웅님 애가타 노래 잘부르셨어요
    한복도 너무 잘어울리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애가타 노래 지금 들어도 좋지요
    오늘 저도 꼭 들어야겠어요 
  • 낭만적인라일락
    한복이 정말 잘어울리시네요
    애가 타 노래 정말 잘 불렀습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애가타 노래 넘 잘 불렀지요. 감성도 잘 담아내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