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제나만믿어요 듀엣무대

임영웅x이해리 [이제나만믿어요] 임영웅x이해리 [이제나만믿어요] 임영웅x이해리 [이제나만믿어요]

임영웅 님 감성적인목소리와 이해리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울려 너무너무 최고무대를 보여준것같아요 ~ 

거기다가 고음까지 너무 완벽해서  너무나 좋은것같아요 

0
0
댓글10
  • 상냥한벚꽃Z360183
    이제나만믿어요 듀엣 무대 좋네요 
    고음도 완전 완벽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다양한 재능이있어요 친근하고 인간적인 매력까지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노래에 감정을 잘담으시는것 같습니다 가슴이 절절해져요
    
  • 맑은곰W120508
    한 번 들으면 다시 찾게 되는 곡이네요
    매력이 가득합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좋은 듀엣무대랍니다
    듣기 좋은거같아요
  • 신속한박하C236291
    남자의 목소리로 듣는 노래라 더 색다른 거 같아요 역시 카스는 가창력이 최고인 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웅님 이제 나만 믿어요 듀엣 무대네요
    이해리님과 부르는데 잘어울리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이제 나만 믿어요 듀엣 무대 들으셨네요 
    이해리님과 듀엣 잘어울려요
  • 낭만적인라일락
    이해리님과 듀엣무대를 했었군요
    이 굉장한 무대를 놓치고 있었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이해리님과 감성 가득 담은  무대 만들었지요. 케미 정말 좋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