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퇴근후 영웅님 노래 들으면서 휴식을 ~

임영웅 '모래 알갱이 무조건 듣고 자야지요 ~임영웅 '모래 알갱이 무조건 듣고 자야지요 ~임영웅 '모래 알갱이 무조건 듣고 자야지요 ~

모래 알갱이 들어도 계속듣고싶어요 ~

최고의 음색과 휘바람이 잘 어우러져 넘 아름다운 노래가 탄생된것

같아요 매일들어도 너무 좋더라구요 ! 역시나 

영웅님 보이스는 최고입니다 ~

0
0
댓글11
  • 편안한달콤K1492250
    퇴근후 모래 알갱이 들으면 힐링돼요. 영웅님 휘파람이랑 보이스 조합이 진짜 취향저격이에요.
  • 상냥한벚꽃Z360183
    퇴근후 영웅님 노래 들으면서 휴식 좋지요 
    보이스가 최고랍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지치지 않는 도전과 성장이 있지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미래가 보입니다
    
  • 변치않는멜론Q241859
    가사 한 마디 한 마디가 마음을 울리네요 깊은 울림이 있어요
    
  • 맑은곰W120508
    노래가 주는 감성이 참 아름다워요
    오랫동안 기억에 남겠습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정말 듣기 편한거같아요
    감미로워요
  • 신속한박하C236291
    퇴근과 함께 다가오는 마음의 편함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임영웅이 주는 편하고 감미로움에 빠져 보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퇴근후 영웅님 노래 들으셨네요 
    모래알갱이 노래 들으며 쉬셨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 모래알갱이 노래 들으셨네요 
    언제 들어도 좋아요 
  • 낭만적인라일락
    힘든 퇴근길 영웅님 노래로 힘내봅니다
    모래 알갱이 너무 듣기 좋은 노래예요
  • 밝은펭귄M117002
    모래 알갱이 노래 참 좋지요. 매일 들어도 좋은 느낌 항상 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