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kcm님이랑 듀엣으로 부른 가시리 노래 좋았네요.

kcm님이랑 듀엣으로 부른 가시리 노래 좋았네요.

 

kcm님도 당연하지만 정말 보컬 장인이시죠

외모와는 다른 미성이 장점이시죠

영웅님과 가시리 노래 부르셨습니다

서로 다른 둘의 목소리가 은근 조화롭게 어울렸습니다

괜찮았네요.

 

0
0
댓글10
  • 편안한달콤K1492250
    kcm님이랑 듀엣한 가시리 진짜 찰떡이네요.  
    영웅님 미성과 보컬 장인 시너지 계속 듣고싶어요.
  • 상냥한벚꽃Z360183
    kcm님이랑 듀엣으로 부른 가시리 노래 정말 좋네요 
    매일 듣고싶어집니다 
  • 변치않는멜론Q241859
    보이스가 너무 좋으니까요 계속 듣게 되는것같아요
    
  • 맑은곰W120508
    가사에 진심이 담겨 있는 것 같아요
    감동이 전해집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듀엣무대 좋아요
  • 신속한박하C236291
    Kcm도 정말 만만치 않은 가창력에 가수입니다 북한 장력에 만남이 최고의 조합을 할 거라는 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Kcm님과 영웅님 듀엣곡 가시리 노래 좋아요 
    두분이 잘어울리시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KCM님이랑 부른 가시리 듀엣곡 좋네요
    다시 들어보고 싶네요 
  • 낭만적인라일락
    영웅님과 kcm님과 듀엣을 불렀었군요
    은근히 조화로울 것 같네요 들어봐야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kcm과 가시리 노래를 넘 멋지게 불렀어요. 음색 매력적이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