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붉은 입술 부르는 영웅님 정말 빠져들어가네여..

붉은 입술 부르는 영웅님 정말 빠져들어가네여..

 

어떤 노래든 소화 못 시키는게 없네여

정말 다재다능해여

붉은 입술 노래도 잘하셨네여ㅇㅇ

보는 동안 정말 완전 집중한..

역시 트롯킹답습니다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공감이 많이 되지요  음악적 깊이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되어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천만고지가 눈앞이네요 음색이 울림을 주죠
    
  • 맑은곰W120508
    잔잔하지만 강한 매력이 있는 노래네요
    계속 생각나게 됩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좋은 노래랍니다
    감미로운거같아요
  • 신속한박하C236291
    감미로운 눈빛이 팬들을 더 빠져들게 하는 거 같습니다 이맛의 라이브를 가지 않을 아쉽기도 합니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웅님 붉은 입술 노래 좋아요 
    붉은입술 노래 오늘 들어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 붉은 입술 노래 너무 좋네요
    저도 오늘 꼭 들어야지요 
  • 낭만적인라일락
    트롯 하나는 정말 기가 막히게 부르네요
    노래뿐만 아니라 방송도 잘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붉은 입술 노래도 잘불렀지요. 노래의 맛을 살렸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