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이 장윤정님 애가타 노래도 부르셨지요

영웅님이 장윤정님 애가타 노래도 부르셨지요

뽕숭아학당때네요.

이 예능에서는 단순히 노래만부르는게 아니라 정말 다양하게 깜짝 연기 도전도 하고 ㅋㅋ

이것저것 많이 했죠

암튼 예능 욕심도 냈었지만 잘 안됐던 영웅님이 마음 그대로(?)를 담아 부른 애가타네요 ㅋㅋ

 

0
0
hub-link

지금 예능을 주제로 10.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맑은곰W120508
    노래를 듣고 나니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좋은 기운이 느껴집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좋아요 ㅎㅎ
    애가타 참 좋은거같아요
  • 신속한박하C236291
    어쩌면 장윤정이 트롯의 젊음을 이끌어 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 노래를 들려주면 임영웅의 존경심이 느껴지지 않을까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웅님 애가타 노래 너무 좋아요 
    애가타 노래 들어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이 애가타 노래도 부르셨네요 
    저도 들어야겠어요 
  • 낭만적인라일락
    애가 타 노래를 불렀었어요
    연기도 하고 예능도 하고 열심히 했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애가 타 노래도 불렀지요. 예능도 열심히 하려고 노력을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