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래가사처럼 정말 순간을 영원처럼 살아봐여~

순간을 영원처럼 슬픈 날도 있겠지만 괜찮아요순간을 영원처럼 슬픈 날도 있겠지만 괜찮아요

순간을 영원처럼 슬픈 날도 있겠지만 괜찮아요

 

이 순간을 영원처럼 살아봐요~

남미워하지말아요~

갑자기 가사를 되뇌어보네여

정말 좋은 노래 순간을 영원처럼...잊지 말고 들어봅시다

0
0
댓글9
  • 편안한달콤K1492250
    순간을 영원처럼 가사 덕에 오늘도 힘나네요.  
    임영웅님 노래 들으며 저도 이 순간을 꽉 채워보고 싶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더더 정이가는 노래예요 자주 손이 갈 수 밖에 없어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가사말이 너무 좋아서 매일 들어요 노래 들으며 위로받고 있어요 
    
  • 맑은곰W120508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노래라 좋네요
    언제 들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가사가 너무 좋아요 ㅎㅎ
    듣기 참 편하답니다
  • 신속한박하C236291
    가사가 노래를 더 풍미 있게 만들어 주는 거 같아요 가사가 주는 힘이 결코 적지 않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노래가사말이 참 좋지요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는 노래에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 순간을 영원처럼 노래 들으셨네요 
    가사말처럼 우리 살아봐요
  • 귀여운튤립J116971
    순간을 영원처럼 노래는 가사가 교훈이 되기도 해요. 노래말 되새기면서 살고 싶어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