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팬이라서 넘 좋아요.

하루종일 영웅님 노래로 힐링합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요~~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노래만 들어도 행복해요.

울 영웅님은 인성도 좋고, 비주얼까지 완벽합니다.

언제나 응원해요.

0
0
댓글6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뮤비도 이쁘네요 질리지도 않아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단단한 가창력이 말해주죠 저력을 다시 한번 증명해냈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저도요 팬이라 좋아요 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신속한박하C236291
    너무나 많은 팬들이 있지만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의 스타일이니까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웅님 노래 저도 하루종일 듣고 있어요
    노래 들으면 힐링되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저도 영웅님 팬이라 좋아요
    아침부터 밤까지 노래 들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