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런던보이는 비타민 같은 노래에요.

기분 다운되면 늘 런던보이 들어요.

이 노래 멜로디가 넘 신나서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런던보이 뮤비 보면 눈호강이에요.

뽀글이 머리에 안경 쓴 영웅님 멋있어요.

0
0
댓글8
  • 편안한달콤K1492250
    런던보이 뮤비 볼수록 눈호강이에요.  
    영웅님 비타민 노래라 계속 돌려들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여러장르를 두루 잘하시네요 그래서 빠지면 답도 없는 거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진짜로 장르가 가수님 자체 인것같아요 무슨 노래든 자신의것으로 만들어요
    
  • 맑은곰W120508
    노래 한 곡만으로도 충분한 감동을 주네요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런던보이 너무 좋죠
    정말 신나요
  • 신속한박하C236291
    아침에 비타민 한 입 담고 시작하는게 좋을 거 같아요 노래가 주는 비타민으로 말이죠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웅님 런던보이 노래 들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비타민 같은 노래죠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 런던보이 노래 들으셨네요 
    런던보이 노래 비타민 같은 노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