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밤에 듣는 서른즈음에 노래 감성 최고에요.

서른 즈음에 넘 명곡인데요.

개인적으로 영웅님 버전이 젤 좋아요.

영웅님 목소리랑 노래 멜로디가 찰떡이에요.

가사가 절절하게 마음에 감동을 줍니다.

응원합니다.

0
0
댓글8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매번 찾아서 듣게되죠 듣는이가 절로 다 행복해집니다
    
  • 변치않는멜론Q241859
    뮤비배경이 예쁘고 몽환적이네요 확 각인되지요
    
  • 맑은곰W120508
    듣는 순간 따뜻한 감성이 느껴졌어요
    정말 좋게 들었습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좋은노래랍니다
    저도들어야겟어요
  • 신속한박하C236291
    저 노래가 나올 때의 서론과 지금의 서로는 느낌이 완전히 다르죠 그래도 노래가 주는 감성은 더 풍부해지는 거 같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웅님 서른즈음에 노래 좋죠
    밤에 들으면 감성 최고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 서른즈음에 노래 들으셨네요 
    저도 오늘 들어야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밤에 들으면 더욱 더 감동적이지요. 더 깊게 마음에 와 닿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