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라따라 이건 꼭 들어야지요 !

임영웅 [따라따라] 너무나좋더라구요 !임영웅 [따라따라] 너무나좋더라구요 !임영웅 [따라따라] 너무나좋더라구요 !

따라따라 이건 꼭 들어야지요 너무 좋더라구요 ~

거기다가 영웅님 보이스로 불러주니 더욱더 

계속 찾게 되는 곡중에 하나라고 할수 있습니다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

0
0
댓글8
  • 카리스마미어켓
    임영웅 따라따라 무대 생각나네요 너무 좋아요.  
    요즘도 자꾸 찾아듣게 돼요 영웅님 보이스 최고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명품 저음 폭발하네요 독보적 창법이에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정통 트로트의 맛을 제대로 살렸어요 명곡이라 생각해요
    
  • 맑은곰W120508
    감상할수록 더욱 깊게 다가오는 곡이네요
    자꾸 찾게 됩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좋은 노래랍니다 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신속한박하C236291
    정말 유치한 표현이 아니었었는데요 임영웅이 부르니 또 다른 고급집으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따라따라 무대 너무 좋았었네요
    오랜만에 들어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 따라따라 노래 들으셨네요 
    저도 꼭 들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