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백 듀엣무대 너무좋아요

임영웅x크러쉬 [고백] 이건 들어야져 ~임영웅x크러쉬 [고백] 이건 들어야져 ~임영웅x크러쉬 [고백] 이건 들어야져 ~

고백 듀엣무대 너무좋아요 계속보게됩니다 ~

진짜로 고백을 영웅님 버전으로 들을수 있다니 

너무나 좋더라구요 크러쉬와 호흡도 너무 좋고 

중간중간 안무까지 너무 신나는 무대였어요 !

0
0
댓글8
  • 상냥한벚꽃Z360183
    고백 듀엣무대 정말 좋아요 
    매일 듣고 힐링할게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전세대를 아우릅니다 꾸준히 유지하는 게 어렵죠 
    
  • 변치않는멜론Q241859
    따뜻한 목소리 넘 좋아요 추억이 방울방울해 집니다
    
  • 맑은곰W120508
    노래가 가진 포근함이 참 좋습니다
    마음이 편안해져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듀엣무대 너무 좋아요 ㅎㅎ
    너무 신나더라고요
  • 신속한박하C236291
    지혜 씨주는 특별함이 있는 거 같습니다 많은 사람 둘이 불러도 주의식 주는 다름이 느껴지는 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고백 듀엣 무대 좋았어요
    고백 영상 봐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 고백 듀엣 무대 들으셨네요 
    크러쉬님과의 듀엣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