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피아노버전으로 듣는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 들어요

피아노버전으로 듣는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 들어요

영웅님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 들어요 

피아노버전으로 듣는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 너무 좋아요 

영웅님 부드러운 음색이 좋아요 

0
0
댓글8
  • 편안한달콤K1492250
    피아노버전 너무 좋네요 이제 나만 믿어요 늘 듣고싶어요.
    영웅님 부드러운 음색 덕분에 오늘도 마음이 편안해져요.
  • 상냥한벚꽃Z360183
    피아노버전으로 듣는 노래 좋지요 
    부드러운 음색에 반합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한 소절 한 소절이 가슴 깊이 박힙니다 귀한 노래 들려주시네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너무 조화롭죠 음색과 잘 어우러집니다
    
  • 맑은곰W120508
    마음을 다독여주는 느낌이 참 좋습니다
    편안하게 감상했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피아노버전 너무좋아요
    감미롭더라고요
  • 신속한박하C236291
    피아노 버전이 주는 단조로움과 섬세하게 노래를 더욱 빛나게 합니다 오히려 더 그런 면이 좋은 거 같기도 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피아노버전으로 들으니 좋아요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