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아버지 노래 듣는데 너무 좋아요

영웅님 아버지 노래 듣는데 너무 좋아요

영웅님 아버지 노래 들어요 

가사말은 슬프지만 멜로디는 너무 좋아요 

아버지 생각하며 노래 들어요 

0
0
댓글6
  • 편안한달콤K1492250
    영웅님 아버지 노래 들으니 마음이 잔잔해져요. 슬픈 가사여도 임영웅님 목소리에 위로 받네요.
  • 상냥한벚꽃Z360183
    영웅님 아버지 노래 듣는데 너무 좋죠 
    위로가 되어주네요 
  • 맑은곰W120508
    한 소절마다 진심이 느껴져요
    감상하는 내내 좋았습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뭔가 감성을 자극하는 그런 무언가가 있는 것 같아요. 너무 너무 좋더라고요
  • 신속한박하C236291
    좋은 추억이 있고 또 나쁜 추억이 있고 사람마다 다른 거 같아요 아버지가 주는 느낌은 어떤 느낌일까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웅님 아버지 노래 들으셨네요
    아버지 노래 언제 들어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