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우리들의 블루스 들었어요

영웅님의 우리들의 블루스 들었어요

 

영웅님의 우리들의 블루스 들었어요

 

잔잔한 파도 소리를 들으며 해변을 걷는 듯한 평온함이 느껴집니다. 삶의 상처를 가진 모든 이들에게 "괜찮다, 다시 시작할 수 있다"고 속삭여주는 따스한 햇살 같은 기운을 줍니다.

0
0
댓글8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노래가 속삭여주는 따스한 햇살 같은 기운을 주네요
  • 상냥한벚꽃Z360183
    영웅님의 우리들의 블루스 들으셨군요 
    영웅님 뮤비랑 같이 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무대를 보는 동안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그만큼 눈과 귀가 모두 행복해지죠
    
  • 변치않는멜론Q241859
    이별아픔을 목소리에 그대로 담기네요 목소리에 힘이 대단해요
    
  • 맑은곰W120508
    부드럽게 이어지는 감성이 마음에 들어요
    자꾸 듣고 싶어지는 노래입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드라마가 계속 생각나는 그런 노래인 것 같아요. 정말 아련해지네요
  • 신속한박하C236291
    마치 이병헌을 위한 노래가 아닐까 싶을 정도입니다 저의 블루는 언제였던지 기억하게 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웅님 우리들의 블루스 노래 좋아요 
    따뜻함이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