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온기 듣고 있으면 귀호강 해야져 !ㅎ

비오는날은 온기 들어야지요 ~비오는날은 온기 들어야지요 ~비오는날은 온기 들어야지요 ~

온기 듣고 있으면 귀호강 해야져 !ㅎ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 담아 가슴을 녹이는 따뜻한 온기 진짜로 

너무나 좋은것같아요 거기다가 영웅님 연기력 까지 볼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최고입니다 !ㅎㅎㅎ

0
0
댓글6
  • 편안한달콤K1492250
    비오는날 온기 들으니 더 좋네요. 영웅님 연기까지 같이 보니 힐링돼요.
  • 상냥한벚꽃Z360183
    온기 듣고 귀호강하는 시간 가져요 
    영웅님 연기도 잘하시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라이브 실력에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믿고 듣는 가수라는 말이 딱입니다.
    
  • 변치않는멜론Q241859
    기깔 나요 감정조절도 신의 한수에요
    
  • 맑은곰W120508
    노래가 전하는 이야기가 아름답네요
    가사에 푹 빠져들었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온기 노래 들으면 귀호강하게 되어요. 힐링도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