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천국보다 아름다운 최애

천국보다 아름다운 최애

 

 

천국보다 아름다운 최애

최애 노래 중 하나라서 ㅎㅎ

 

오늘 듣고 있습니닷~

천국보다 아름다운 넘 좋은 것 같아용

 

멜로디가 대박~

은제 들어도 이렇게 ㅎㅎ

갓벽 완벽~ 

할수가 없는 노래라서요~ 

완전 좋아합니다~

 

굿굿뜨~ 애정 애정 합니다~

1
0
댓글10
  • 편안한달콤K1492250
    천국보다 아름다운 요즘 저도 계속 들어요. 임영웅님 목소리에 하루가 살짝 힐링돼요.
  • 상냥한벚꽃Z360183
    천국보다 아름다운 최애 노래네요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잔잔한 울림이 오래 남아요. 조용히 집중해서 듣다 보면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짧은 무대였지만 감동은 아주 컸습니다.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네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편안하고 자유로운지를 깨닫게 하는 명상 같은 기분이에요 마치 선물과도 같네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천국보다 아름다운 들으셨나봐요 언제들어도 좋더라구요 
  • 맑은곰W120508
    가사와 목소리가 잘 어우러지네요
    감동이 천천히 전해집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천국보다 아름다운 최애 노래입니다
  • 뜨거운체리라뇨
    드라마볼때  천국보다 아름다운 이 노래 나올때마다 너무 감동이어서 두근거렸어요~  드라마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래고 영웅님 목소리 너무 좋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생각보다 더 좋네여 
    저도 최애 최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