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올다이 들으며 휴식합니다.

점심 먹고 나른한 시간에 들으면 좋아요.

두올다이 신나는 멜로디에 스트레스 풀려요.

어깨 들썩거리며 들어요.

영웅님 언제나 응원해요.

0
0
댓글7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목소리에서 따뜻한 인성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더 믿고 응원하게 됩니다
    
  • 변치않는멜론Q241859
    아주 우렁차게 너무 잘불렀어요 매력이 넘치네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두올다이 들으며 휴식취하시나봐요 좋은하루되세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두올다이 들으며 휴식하고 있습니다
    
    
    
  • 즐거운사자K212400
    신나는 음악 듣고 싶을때 최고예요
    두올다이 들으면 절로 몸이 움직이네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노래 신나요
    기분 업 되죠
  • 유머있는바다C125557
    푹 쉬세요 ㅎㅎ
    저두 늘 응원할게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