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노래 감동이에요.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들으면 감동이 밀려와요.

노래 인트로 부분부터 마음을 울리네요.

영웅님 노래할때 감정이 과하지 않으면서.. 

잔잔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그래서 영웅님 노래 들으면 힐링이 되네요.

0
0
댓글10
  • 편안한달콤K1492250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들을수록 힐링돼요.  
    영웅님 잔잔한 감정선이 오늘도 마음 편하게 해줘요.
  • 상냥한벚꽃Z360183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노래 감동입니다 
    편안한 시간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영웅님 노래 듣는 시간이요 가장 나의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이죠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목소리만 들어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요즘 같은 때에 큰 위로가 됩니다
    
  • 변치않는멜론Q241859
    완전 매력이 터지는 무대였어요 퍼포먼스에서 외모까지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노래 들으셨나봐요 언제들어도 명곡이에요 
  • 맑은곰W120508
    노래가 가진 부드러운 매력이 참 좋습니다
    감상할수록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노래 좋아합니다
  • 유머있는바다Z133957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좋아요
    노래 감동이죠
  • 유머있는바다C125557
    딱 그 말씀이에요 ...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