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온기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져요.

날씨는 덥지만 온기 들으면서 힐링해요.

뭔가 위로받는 기분이 들어요.

온기 뮤비도 좋아합니다.

오늘도 영웅님 덕분에 행복한 하루에요.

늘 좋은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댓글11
  • 편안한달콤K1492250
    온기 들으니 저도 마음이 편안해져요.  
    영웅님 노래라 더 위로되는 시간이에요.
  • 상냥한벚꽃Z360183
    온기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매일 들어도 기분좋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화려한 세트장보다 빛나는 외모 때문에 배경이 잘 안 보여요. 초점이 얼굴에만 맞춰지는 마법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오늘도 행복한 시간 만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래도록 기억해야겠어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마치 뮤지컬 한편 보는것처럼요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온기 들으면서 힐링하셨군요 좋은하루되세요 
  • 맑은곰W120508
    듣고 있으면 마음이 한결 가벼워져요
    위로받는 기분이 드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온기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입니다
  • 즐거운사자K212400
    온기 멜로디도 좋은데 가사도 너무 좋나요
    들으면 들을수록 더 좋네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온기 좋아요
    따뜻하죠
  • 유머있는바다C125557
    그쵸그쵸 완전 ㅠㅠㅠㅠ
    감사드립니다! 늘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