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최애곡은 그댈 위한 멜로디에요.

요즘 그댈 위한 멜로디 노래에 홀릭입니다.

들을수록 정말 마음에 들어요.

멜로디도 좋고, 가사도 마음에 들어요.

그댈 위한 멜로디 노래 응원합니다.

0
0
댓글11
  • 편안한달콤K1492250
    그댈 위한 멜로디 들을수록 좋아요.  
    임영웅 목소리에 오늘도 힐링해요.
  • 상냥한벚꽃Z360183
    그댈 위한 멜로디 좋아요 
    가사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찰나의 순간에 지나가는 표정 연기마저 너무 섬세해요. 디테일 장인이라는 화려한 별명을 붙여주고 싶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감정 표현이 정말 탁월하십니다 듣는 사람 마음까지 그대로 끌어올려 주시네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희망을 노래했네요 압도적입니다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최애곡은 그댈 위한 멜로디신가봐요
    언제들어도 명곡이에요 
  • 맑은곰W120508
    편안하면서도 깊은 여운을 남기네요
    자꾸 찾게 되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그댈 위한 멜로디 노래 좋아합니다
  • 즐거운사자K212400
    기분 업하고 싶을때 너무 좋더라구요
    영웅님 러블리 하더라구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좋은 곡이죠
    최애곡이죠
  • 유머있는바다C125557
    그냥 좋다라는 말밖에 안 나와요
    듣고 있으니 웃음이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