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모래알갱이는 명곡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모래알갱이 노래 듣고 영웅님 찐팬이 되었어요.

멜로디와 가사가 완벽 그 자체에요.

들을수록 은근 중독성이 강한 노래에요.

언제나 자기전에 루틴으로 듣습니다.

0
0
댓글11
  • 편안한달콤K1492250
    모래알갱이 저도 루틴곡이에요. 들을수록 영웅님 감성에 더 빠져요.
  • 상냥한벚꽃Z360183
    모래알갱이는 명곡이네요 
    매일 듣고 힐링합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도입부 첫 소절 부를 때 귀가 사르르 녹는 줄 알았어요. 천상의 목소리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팬들의 마음을 잘 이해해 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쭉 함께 가고 싶어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유일무이한 존재시죠 도전에 대한 기대감이 생겨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모래알갱이 들으셨군요 저도 좋아하는 노래에요 
  • 맑은곰W120508
    노래가 전하는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네요
    기분 좋게 감상했습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모래알갱이는 명곡입니다
  • 즐거운사자K212400
    영웅님 노래는 자주 들어도 좋네요
    매번 들을때마다 감동이네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모래 알갱이 명곡이죠
    좋아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공감이에요 완전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