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래하라1990 니가올래내가갈까 무대영상봤어요

노래하라1990 니가올래내가갈까 무대영상봤어요

 

 

노래하라1990 니가올래내가갈까 무대영상봤어요~~

와 4년전 영상인데도 지금처럼 생생히 느껴지네요 ㅎㅎ

 

0
0
댓글8
  • 편안한달콤K1492250
    노래하라1990 니가올래내가갈까 저도 다시 챙겨봤어요. 
    4년전 무대인데 임영웅님 라이브 감동은 여전하네요.
  • 상냥한벚꽃Z360183
    니가올래내가갈까 무대영상 보셨군요 
    영상이 너무 좋더라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노래하는 모습이 너무 진지하고 아름답습니다 그 자세가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지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노래하라1990 니가올래내가갈까 무대영상 보셨나봐요 언제봐도 감동이었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노래하라1990 니가올래내가갈까 챙겨 볼게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노래 좋아요
    대단하죠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노래하라1990 니가올래내가갈까
    완전 추억쓰~ㅋㅋ
  • 유머있는바다C125557
    자연스러워서 더 좋았어요 
    감동이 그대로 전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