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임영웅님의 다시만날수 있을까 뮤비 시청했어요

임영웅님의 다시만날수 있을까 뮤비 시청했어요

 

 

임영웅님의 다시만날수 있을까 뮤비 시청했어요~

뮤비배경이 정말 멋지네요 ㅎㅎ

거기다가 영웅님의 음색이 더해지니 더 감미로워요

 

 

0
0
댓글10
  • 편안한달콤K1492250
    다시만날수 있을까 뮤비 저도 정말 좋아해요. 영웅님 음색이랑 배경이랑 찰떡이라 계속 돌려보게 되네요.
  • 상냥한벚꽃Z360183
    영웅님의 다시만날수 있을까 뮤비 시청하셨네요 
    저도 열심히 보고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앞으로도 영웅 님이 보여줄 멋진 행보를요 늘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응원할게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오늘도 좋은 에너지 전해 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내일을 버틸 힘이 생겼어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마법같네요 천상계아닌가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임영웅님의 다시만날수 있을까 뮤비 시청하셨군요 ㅎㅎ 저도 좋아하는 뮤비에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임영웅님의 다시만날수 있을까 뮤비 보고 있습니다
  • 즐거운사자K212400
    노래도 좋지만 영웅님 비쥬얼도 너무 멋지더라구요
    뮤직비디오 자주 봐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노래가 다 좋아요
    몰두하게 되요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멜로디가 귀에 잘들어오네용
    괜히 따라부르게됨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