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직접 딴 상추로 비빔밥을 해 먹고 삼겹살을 먹는 이들.

직접 딴 상추로 비빔밥을 해 먹고 삼겹살을 먹는 이들.

 

직접 딴 상추로 비빔밥을 해 먹고 삼겹살을 먹는 이들.

뭐 다른 게 힐링일까요? 

공기 좋은 곳에서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맛있는 식사 한 끼 먹는 것, 그것이 바로 힐링인 것 같습니다.

3
0
댓글9
  • 활기찬거미V586993
    직접 딴 상추로 비빔밥을 해먹는군요 
    힐링 그자체인거 같아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직접 키우고 따서 먹으면 2배!
    맛도 건강도 행복이 다 있는 밥상
  • dmrkk
    직접 딴 상추에 삼겹살이라니 힐링이 아니라 거의 행복 풀코스네요.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른 기분입니다
  • 수려한백합W1854474
    직접 키운 상추에 삼겹살이라니 힐링 풀코스네요. 행복은 멀리 있지 않고 이런 한 끼에 숨어 있는 것 같습니다
  • 심쿵하는앵무새W1886324
    직접 딴 상추로 비빕밥을 먹으니
    얼마나 더 맛날까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이래서 계속 응원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얼른 방송하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인간적인 매력을 물씬 보여줄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맛있어 보여요
    맛있게 드세용 모두 ㅎㅎ
  • 밝은펭귄M117002
    직접 딴 상추로 비빔밥을 해 먹는 자체가 힐링인것 같아요. 좋은 사람과 함께 밥먹는것 자체가 힐링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