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희나리를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희나리를 들었어요. 영웅님만의 담백하면서도 깊은 울림이 있는 목소리가 지독한 슬픔을 오히려 더 아름답게 표현해 주네요. 가사 마디마디에 실린 애절한 감정이 가슴 깊숙한 곳까지 와닿아 긴 여운을 남깁니다. 듣는 내내 감탄이 절로 나오는 무대였고, 마음을 먹먹하게 만드는 영웅님의 명품 감성에 다시 한번 푹 빠져들게 됩니다.

 

영웅님의 희나리를 들었어요

0
0
댓글3
  • 마타타
    듣고 나면 아쉽네요
    더 듣고 싶어집니다
  • 아롱롱
    음색이 너무 좋네요
    감정 전달력이 배가됩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희나리는 감성이 정말 깊게 전해지는 곡이에요
    들을 때마다 마음이 촉촉해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