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기다려줘를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기다려줘를 들었어요. 덤덤한 듯하면서도 깊은 울림을 주는 영웅님의 목소리가 쓸쓸한 가사와 만나 가슴을 시리게 만듭니다. 애써 감정을 누르며 부르는 듯한 섬세한 표현력 덕분에 노래의 슬픔이 더 가깝게 다가오네요. 지치고 외로운 마음을 조용히 안아주는 듯한 따뜻한 위로를 받았습니다. 들을 때마다 먹먹한 감동을 주는 최고의 무대입니다.

 

영웅님의 기다려줘를 들었어요

0
0
댓글4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좋은거같아요 ㅎㅎ
    감성이 좋아요
  • 마타타
    감성이 촉촉하게 퍼지네요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 아롱롱
    표현 하나하나 살아 있네요
    디테일이 정말 좋습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기다려줘는 잔잔하면서도 감성이 참 좋더라고요
    조용히 듣기 좋은 곡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