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그댈 위한 멜로디 뮤비 보면서 주말 마무리하네요ㅋㅋ

그댈 위한 멜로디 산뜻한 뮤비 보며 금요일 마무리해야겠어요^^

이 뮤비 귀엽게 잘 찍었어요

앨범 타이틀이나 다른 수록곡들이 좀 정적인?어두운? 느낌이 있었는데..

이건 밝은 화면들이 계속 나와서 좋았네요 ㅎㅎ

0
0
댓글12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멜로디 너무좋더라고요 ㅎㅎ
    무대대박이에요
  • 순수한악어E816042
    이런 무대는 자주 보고 싶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이 노래는 들을수록 더 깊게 다가오는 것 같아요.
    오늘도 감동받고 갑니다.
  • 기쁜기린D126043
    가사 하나하나가 마음에 남는 느낌입니다.
    듣고 나니까 괜히 생각이 많아지네요.
  • 밝은펭귄N126088
    좋아하는 이유를 말로 설명하기 어렵네요.
    그냥 들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 기쁜기린E159355
    무대 끝나고 박수 치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정말 멋진 시간이었습니다.
  • 유머있는바다X136588
    쉬는 날에는 이런 노래가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덕분에 여유로운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 활기찬거미E126038
    친구가 요즘 자주 듣는 가수 뭐냐고 물어보길래요.
    바로 임영웅이라고 대답했습니다. ㅎㅎ
  • 찬란한거위Y125211
    리모컨 들고 채널 돌리다가 손이 멈췄습니다.
    임영웅이 나오니까 자연스럽게 끝까지 보게 되네요.
  • 편안한키위V126115
    가끔 이어폰 끼고 조용히 음악만 듣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자연스럽게 임영웅 노래를 찾게 되더라고요.
  • 순수한악어V159773
    오늘 영상 하나만 보려고 했는데요.
    임영웅 무대만 계속 이어서 보게 됐습니다 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그댈 위한 멜로디 뮤비 넘 좋아요. 뮤비 보면 저절로 힐링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