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엄청 정겨운 영웅님의 곰배령 무대네여

한복 입은 영웅님 편안한 비주얼입니다

노래하는 보이스도 구수해여

지나갔지만 다시 또 명절 느낌!

신년 느낌입니다! ㅎㅎㅎ!

너무 정겨운 영웅님의 곰배령이네여

0
0
댓글11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곰배령 무대 너무 좋죠 ㅎㅎ
    계속 생각나는거같아요
  • 순수한악어E816042
    계속 생각나는 목소리네요.
    다음 무대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한 소절만 들어도 바로 누군지 알겠네요.
    역시 임영웅만의 색깔이 있습니다.
  • 기쁜기린D126043
    이렇게 편안한 목소리는 흔하지 않은 것 같아요.
    계속 찾게 되는 이유가 있네요.
  • 밝은펭귄N126088
    퇴근길 지하철에서 듣는데 피곤함이 덜 느껴졌어요.
    역시 음악의 힘은 대단합니다.
  • 기쁜기린E159355
    계속 들어도 질리지 않는 게 진짜 신기합니다.
    좋은 노래는 역시 오래 가네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괜히 기분 좋아지는 무대였습니다.
    보고 나니 저도 웃고 있었네요.
  • 활기찬거미E126038
    원래 잠깐만 들으려고 했는데요.
    플레이리스트가 어느새 임영웅 노래로 꽉 차 있었습니다.
  • 찬란한거위Y125211
    창밖에 비 오는 거 보면서 노래를 듣고 있었어요.
    이런 날은 임영웅 목소리가 유난히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편안한키위V126115
    퇴근하고 집에 오자마자 제일 먼저 찾은 게 임영웅 영상이었어요.
    하루 피로가 조금씩 풀리는 기분이라 자주 보게 됩니다.
  • 순수한악어V159773
    요즘은 하루 마무리를 임영웅 노래 한 곡으로 하는 날이 많아요.
    괜히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