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이 노래도 역시 너무 좋네여!

별빛같은 나의사랑아도 역시 정말 좋네여ㅇㅇㅇ별빛같은 나의사랑아도 역시 정말 좋네여ㅇㅇㅇ

 

중후한 목소리가 정말 좋네여..

영웅님 노래는 언제 들어도 여운이 넘치네여

저 잘 쓸어넘긴 ㅎㅎ헤어도 좋네여

오랜만에 보는 골디 무대 좋았어여

0
0
댓글11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진짜 좋더라고요 ㅎ
    편안하게 듣기 좋아요
  • 순수한악어E816042
    편안하게 감상하기 너무 좋은 무대였어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오늘은 아무 생각 없이 듣고 싶었어요.
    덕분에 머리도 마음도 편해졌습니다.
  • 기쁜기린D126043
    지금 딱 듣기 좋은 노래인 것 같아요.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 밝은펭귄N126088
    오늘은 라이브 음향까지 너무 좋네요.
    귀가 정말 호강했습니다.
  • 기쁜기린E159355
    노래 들으면서 창밖 보고 있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감성 충전 제대로 했습니다.
  • 유머있는바다X136588
    계속 재생해도 전혀 질리지 않는 게 신기해요.
    오늘도 반복 재생 중입니다.
  • 활기찬거미E126038
    출근 준비하다가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영상 보고 있었어요.
    임영웅 무대는 진짜 한 번 틀면 못 끄겠네요 ㅋㅋ
  • 찬란한거위Y125211
    점심시간에 잠깐 쉬려고 영상 하나 틀었는데요.
    결국 임영웅 무대만 연달아 보다가 쉬는 시간이 다 지나갔네요. ㅎㅎ
  • 편안한키위V126115
    아침에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유튜브를 켰는데요.
    우연히 본 임영웅 무대 덕분에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 순수한악어V159773
    운전하다가 우연히 임영웅 노래가 나오는데 끝까지 듣게 되더라고요.
    역시 귀를 붙잡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