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들을때마다 눈물나요.

영웅님 버전이 젤 감동이 밀려오네요.

담백하게 부르면서도 노래에 감동은 잔잔하게 실려오네요.

이 노래 가사가 참 슬퍼요.

 

노부부의 희노애락이 다 느껴집니다.

영웅님 휘파람 소리도 좋아요.

0
0
댓글1
  • 잠재적인팬더Q1890519
    이 노래 가사 슬프죠
    들을때마다 가슴 뭉클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