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임영웅님의 불후의명곡에서의 그대 그리고 나 자꾸만 듣게 되네요
두 사람의 대화처럼 정답게 들리는 영웅 님의 따뜻한 창법이 인상적이에요. 편안하게 감싸주는 목소리 덕분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있는 듯한 포근함을 느낄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0
0
댓글0
임영웅님의 불후의명곡에서의 그대 그리고 나 자꾸만 듣게 되네요
두 사람의 대화처럼 정답게 들리는 영웅 님의 따뜻한 창법이 인상적이에요. 편안하게 감싸주는 목소리 덕분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있는 듯한 포근함을 느낄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