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상사화’, 가슴을 적시는 애절한 울림

‘상사화’, 가슴을 적시는 애절한 울림임영웅 ‘상사화’를 들을 때마다 가슴이 메어오고 먹먹해져서 마음이 흔들리네요. 어떻게 이렇게까지 애절하게 부를 수 있는지 감탄만 나옵니다. 한 소절 한 소절이 감정을 끌어당겨서 듣는 내내 몰입하게 돼요. 쓰러질 듯한 여운이 오래 남는 무대였습니다

1
0
댓글3
  • 빛나는오렌지U46343
    상사화’, 가슴을 적시는 애절한 울림이 있는 노래입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들을 때마다 가슴이 먹먹해지고 아련해지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잘생김이 은은하게 치명적이라 더 위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