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두분이 친분은 없나봐요ㅋㅋㅋ
나이 차이도 엄청 있긴 하고.........
무대에서도 어색어색 ㅋㅋㅋㅋ
김건모의 잠못드는밤에비가내리고 노래 했는데
구님의 수줍은 랩핑(?)이 재밌었어요
그리고고음파트는 역시 동원님이 하셨죠
잘했어요
0
0
댓글4
두분이 친분은 없나봐요ㅋㅋㅋ
나이 차이도 엄청 있긴 하고.........
무대에서도 어색어색 ㅋㅋㅋㅋ
김건모의 잠못드는밤에비가내리고 노래 했는데
구님의 수줍은 랩핑(?)이 재밌었어요
그리고고음파트는 역시 동원님이 하셨죠
잘했어요